의료진소개

안녕하세요. 손장수 원장입니다.

원인을 찾아 건강을 되찾아드리는 인천키우미한의원이 되겠습니다.

인천키우미한의원은 특화된 치료를 통해 소아와 성인 모두를 치료하는 한의원입니다.
약 20년동안 한의사로서 본분을 잃지 않고 환자중심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특화된 치료보다 전체적인 전문화된 치료를 하면서 많은 환자분들을 다양한 체질로도 만나뵙고 있습니다.
그 모든 노하우와 경험을 환자 한분 한분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한의원을 찾아와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합니다.
[약력]
경희대학교 한의과 대학졸업
대한한방소아과학회 정회원
대한한방부인과학회 정회원
면역약침요법학회 정회원
전 부천도원아이 한의원 원장
전 부천키우미한의원 원장
━━━━━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치료합니다.
모든 이들이 아프지 않은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이 실현이 불가능할지라도 언젠가는 이루어지리라는 신념으로 꾸준히 노력하며 한걸음씩 여러분에게 더욱 더 가깝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천키우미한의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건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끝까지 상담하고 치료하겠습니다.
꼭 맞는 환자중심치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키우미한의원은 소아,성인 모두 치료가능한 한의원입니다.
소아,성장,틱,ADHD,비만,피부,여성의 치료를 한의학기술과 첨단기술을 접목하여 사랑과 정성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소아와 성장은 모든 어린이와 청소년이 아프지 않고 건강하고 당당하게 살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며 비만, 피부, 여성은 뷰티와 건강을 동시에 치료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천맘카페와 제휴맺은 신뢰있는 한의원입니다.
한의원에 찾아오는 분들에게 건강한 하루를 선물해 드리고 싶습니다.
사람과 사람사이에는 믿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과장된 후기보다 믿음있는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단기간 치료가 아닌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해답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치료법을 통해 몸과 마음까지 보듬는 인천 키우미한의원이되겠습니다.